2023년 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2023년 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2023년 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원광대학교 발전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담아 후원해 주시는 기부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원광대학교는 2023년 1월부터 국세청 전자기부금영수증 제도를 도입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자기부금영수증 제도는 국세청 홈택스에 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시스템을 구축하여 기부자와 기부금단체의 신고편의를 제고하고, 기부문화 활성화 지원을 위해 2021년 7월 1일부터 시행된 제도입니다.

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시스템 이용시 기부자 혜택으로는 기부금영수증 전자제출로 인하여 근로자의 경우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자동반영, 근로자 외 사업자의 경우 소득(법인)세 등 신고자료에 활용, 기부금영수증 실시간 조회 등이 있습니다.

 

이에 매월 기부자님들의 기부내역을 수합하여 기부 익월 초 국세청에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예: 2023년 2월 기부자 – 2023년 3월 초 국세청 홈택스 전자기부금영수증 확인 가능)

 

2023년 2월 15일 현재, 2023년 1월 기부자님들의 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을 완료하였으며, 국세청 홈택스에 기부자님 개인 또는 사업자별로 로그인하시면 전자기부금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 시, 기부금영수증 직접 출력 가능)

별도 종이 기부금영수증이 필요하신 기부자님께서는 대외협력홍보과(T. 063-850-5301)로 연락주시면 전자기부금영수증을 출력하여 우편, FAX, E-mail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처 대외협력홍보과 드림
Tel. 063-850-5301
Fax. 063-850-5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