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기부금 영수증 관련 안내

2022년 기부금 영수증 관련 안내

2022년 기부금 영수증 관련 안내

 

지난 2022년, 원광대학교 발전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담아 후원해 주신 기부자님들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원광대학교에서는 CMS이체, 계좌이체, 신용카드, 급여공제의 방법으로 기부금을 처리하고 있으며,
2022.01.01.부터 2022.12.31.까지 원광대학교 발전기금 계좌로 입금된 기부금을 2022년 기부금으로 처리합니다.

2022년 기부금 영수증 관련 안내드립니다.

– 주민등록번호로 기부금 영수증을 신청한 기부자
개인 기부자님들은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기부금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세청 공제자료 업로드 일자: 2023.01.13.(금))

기부금 내역 확인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세청홈택스(www.hometax.go.kr) – 연말정산간소화(공제자료 조회/발급) – 바로가기 – 로그인 – 소득.세액공제 자료 조회 – 기부금 클릭 – “단체명: 원광대학교” 기부금 확인

– 사업자번호로 기부금 영수증을 신청한 기부자
사업자 기부자님들의 기부금영수증은 기부자님 주소지로 우편 송부하였습니다.
(우편물 송부 일자: 2023.01.16.(월))

별도로 기부금 영수증이 필요하신 기부자님께서는 유선(T. 063-850-5301)으로 연락 주시면 E-mail, FAX, 우편으로 전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처 대외협력홍보과 드림
Tel. 063-850-5301
Fax. 063-850-5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