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남건설 이종길 대표이사,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두남건설 이종길 대표이사,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 지금까지 총 1,500만원 기탁, 사범대학 교육 역량 지원 –

두남건설 이종길 대표이사, 원광대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두남건설 이종길 대표이사가 원광대학교 사범대학생들의 교육 역량을 지원하고, 학문 연구 장려를 위한 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전달식은 지난 11일 이종길 대표이사가 원광대를 방문해 이루어졌으며, 이종길 대표는 “사람 사는 세상에서의 참된 가치가 무엇인지를 일깨우는 데 교육만 한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며 “지역 교육을 선도하는 원광대 사범대의 창의적 교육에 보탬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성태 총장은 “동문으로서 모교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지속해서 모교 발전에 힘을 보태주시고, 소중한 기금이 대표님의 뜻에 맞게 잘 활용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1개 학과로 이루어진 원광대 사범대는 우수한 교사를 꾸준히 배출해 전국 각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두남건설의 발전기금 기부로 현장성 강화 및 미래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춰 진행 중인 교육 활동이 한층 더 힘을 받게 됐다.

국내 중견 건설업체인 두남건설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원광대 발전기금 기탁을 추진해 왔으며, 지금까지 총 1,500만원을 기탁하고, 지속적인 기부를 약속하는 등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의 노력에 기업의 공동 책임 의식을 발휘하고 있다.

두남건설 이종길 대표이사, 원광대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