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호점] – 라마다호텔 군산

[174호점] – 라마다호텔 군산

○ 상 호 명 : 라마다호텔 군산

○ 할인혜택 : 세금봉사료 포함 77,000원 (룸온리 기준)

○ 예약문의  : T. 063-441-8000  / F. 063-442-2111 /  E. rsv@ramadagunsan.com

[button type=”churchope_button” url=”http://image.wku.ac.kr/site/wku/etc/RamadaGunSan_Hotel_Brochure.pdf” target=”on” ]브로슈어 다운로드[/button]

 

라마다 군산 호텔, 호남권 첫 4성 호텔 선정

 

라마다 군산 호텔이 호남권 첫 4성 호텔로 선정됐다. 라마다 군산 호텔은 2014년 4월 관광숙박사업 승인을 받을 당시부터 4성급(특2급) 호텔을 목표로 하여 설계 및 건축되었다.

호텔의 건축과 함께 2016년 1월 주요 사업장의 직원을 채용하여 직무교육 및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9월 호텔 등급심사를 신청하고, 11월 현장심사와 2차례의 암행평가를 진행하여 2016년 12월 20일 호남권 최초로 4성급 호텔로 선정되는 영광을 얻었다.

 

한국관광공사가 평가하여 부여하는 호텔등급은 1971년 이후 40여 년간 ‘무궁화’ 등급을 사용하였으나, 2014년 말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별(Star Rating)’ 등급체계로 변경되었다. 변경된 등급체계에서 4성급 호텔은 품격 있는 로비와 품위 있는 객실 가구, 우수한 품질의 침구와 편의용품을 구비하고 있어야 한다. 또한 비즈니스 센터와 고급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2개 이상의 레스토랑, 연회장, 국제회의가 가능한 회의장을 갖추어야하며 12시간 이상의 룸서비스, 휘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과 편의시설에서 까다로운 기준을 만족시켜야 한다.

 

라마다 군산 호텔은 137개의 객실, 연회장, 고급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휘트니스 센터 등 4성급 호텔 기준을 충족하고 있으며, 군장대학교의 호텔관련학과와 산학협력을 통한 직원 직무교육을 실시하여 전문 호텔리어를 양성 및 채용하여 서비스 측면에서의 기준도 충족하고 있다. 건물 전체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통해 세련된 비즈니스호텔의 모습을 갖추고 있으며, 로비 및 레스토랑에 설치된 오브제와 각 층에 비치된 예술작품들을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라마다 군산 호텔은 오라카이송도파크호텔, 롯데시티호텔명동, 롯데호텔엘세븐에 이어 국내에서 12번째로 4성을 획득하였다. 대전 및 호남지방에서는 최초로 4성을 획득한 만큼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볼 수 있다.

 

라마다 군산 호텔은 이번 4성 획득과 관련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지하에 위치하고 있던 스파를 리모델링하여 서울 강남의 성형외과 및 피부과와 연계한 에스테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